본문 바로가기
창작 리뷰/웹소설 리뷰

[로판리뷰] 당신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by 치즈하이 2020. 1. 30.

 

 

안녕하세요 : ) 치즈하이입니다.

 

제가 블로그에 글을 쓴다면 꼭! 처음으로 소개하고 싶었던 로맨스 판타지 장르의 소설이 있는데요........ ㅎㅎ

바로 이보라 작가의 당신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라는 카카오페이지 소설입니다. 참고로 이미 완결이 났으며 두편의 에필로그까지 공개되어있습니다. 외전 또한 나올 확률이 크다고합니다.

 

전 기다리지않고 한편 한편 백원씩 투자해 끝까지 봤습니다. 제 추천 리뷰 보러 오신 분들도 함께 여운을 즐겼으면 하네요 :>

 

 

 

 

평점 / ★★★★★

 

 

 

작품의 주인공은 바이올렛 로렌스윈터 블루밍입니다.

 

돈으로 나라를 쥐어흔들수도 있는.. 엄청난 부를 거머쥔 사업가이지만 이방인 혼혈인 윈터는 쫄딱 망해가는 왕국의 왕녀이지만 결혼으로 나라를 지킬 수 있다면 자신의 희생마저도 아깝지 않았던 바이올렛과 결혼을 하게됩니다. 바이올렛과의 결혼으로 왕세자인 에쉬에게서 작위를 사려 한거죠. 하지만 바이올렛의 오빠인 에쉬에 의해 모든게 무산이 되고 세미거지가 되고맙니다.. (에쉬 XXX)

 

둘은 첫눈에 서로에게 반했지만 마음이 가득차는 사랑은 하지않았고 당연히 애정을 주고받는 결혼생활 또한 하지 않았죠. 감정의 골은 깊어져만 가고 독자들 모두가 열받게되는 '그 사건'을 계기로 바이올렛은 스스로 목숨을 끊게 됩니다.

 

하지만 신의 장난같은 일(ㅎ)이 벌어져 그녀는 죽지 않았죠. 죽었다고 생각한 순간 남편 윈터와 몸이 덜렁 바뀌게 되었거든요. 두 사람은 그제서야 바뀐 몸으로 서로의 상황을 자세히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이해도 그때부터였죠.. : <

 

윈터는 아내의 주변상황이 본인의 생각만큼 꽃밭이 아님을 알았고 그녀의 몸이 너무나 약하단 사실을 알았습니다. 바이올렛은 남편이 정말 바쁜 일중독자에다 애정없는 부모의 사랑을 갈구하는 불쌍한 사람임을 알았습니다. 게다가 자신에게 퍼부었던 돈이 사랑의 일부분임을 깨닫습니다.

처음부터 쌍방이었는데 둘은 그저 몰랐던거죠 : ) 가여운 바이올렛과 윈터 ㅠㅠ

 

당신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는 이렇게 시작해 둘의 사랑이 다시 어긋나고 견고해지는 과정을 반복합니다.

곧은 자세도 안쓰러워 보이는 바이올렛과 얘 왜 이래?ㅡㅡ 에서 얘 왜 이래 ㅠㅠ로 모든 독자들 마음을 돌렸던 (쓰레기도 고쳐쓸 수 있다 그 자체) 윈터의 따스한 사랑이야기에요. 재탕 삼탕 n탕해도 시간과 돈, 둘다 아깝지 않을거에요. 많은 카카페 독자분들이 이 소설을 꼭 봤으면 합니다. 강추!

 

 

여담이지만 사실 처음에는 소재를 알고 그다지 내키지 않았습니다. 몸이 바뀐다고? 그게 뭐야, 흠~ 이러고 두달정도 미뤘던 작품인데.. 아마 저같은 분들도 있을거에요. 저는 그 시간을 엄청 후회합니다.. 전 원래 공개된 편수까지 보면 20~30편 더 묵혀놓고 몰아 보는 스타일인데.. 이건 매일 아침 출근시간마다 꼬박꼬박 챙겨 봤거든요. 백원의 소중함이란.. 제가 이보라 작가님 팬이라서^^ 이보라 작가님 소설 좋아하시면 꼭 보세요~~ 꼭! (신녀를 믿지마세요. / ever ever after / 워터릴리 가 있습니다.)

 

 

 

댓글